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해물칼국수 맛집 [황해 해물칼국수]

카테고리 없음

by 좋은재테크 2020. 6. 18. 15:29

본문

 

■ 인천 황해 해물칼국수 

 

인천 중구 용유로 21번 길 3 / 덕교동 128-1 

매일 09:00 - 20:00 월요일 휴무

032-746-3017


인천여행을 하면 칼국수는 필수 코스로 다들 먹게 되죠

저희는 이날 어김없이 칼국수를 먹기 위해서 찾아보던 중

해물칼국수가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영종도에 위치한 해물칼국수 1호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했으니 기분 전환하면서 배도 채울 겸

가보면 좋을 거 같아요

 


 


입구에서부터 연예인 사인들이 많이 있어요 

그만큼 유명한 맛집인걸 증명해주고 있죠

자리는 테이블석으로 앉아서 먹는 거고 규모가 크진 않아요

테이블이 여러 개가 붙여져 있고 단일 메뉴라 

웨이팅이 있진 않았어요

주차는 외부에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어요



해물칼국수는 만원이에요 적당한 선에 가격 면에서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기 때문에 

추가로 낙지나 전복을 넣어서 먹으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이날 남편이랑 둘이 가서 배부를 거 같아서 

기본 메뉴로 해물칼국수 2인을 시켰어요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곁들일 고추장아찌가 같이 나와요 

이것만 있어도 충분하죠 깍두기는 좀 달아서 

제 입맛에는 별로더라고요 저는 좀 새콤하면서

단맛이 크지 않은 깍두기가 좋거든요 

김치는 맛있었어요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북어도 들어가지 있고 조롱이떡까지

가리비며 해물들이 들어가 있는데 바지락이 상당히 많았어요

둘이서 먹기에도 양이 많아서 세 명 이서도 먹어도 충분할 거 같더라고요

국물은 북어가 들어가서 더 시원하니 깔끔한 바다 맛이 나는 

뽀얀 국물이었어요 면은 직접 뽑으시는지 쫄깃하고 식감이 좋더라고요



 

가리비를 참 좋아하는데

테이블에 초고추장이 있어요

찍어 드셔도 보세요 쫄깃하니 맛있어요 

다음엔 낙지를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새우도 들어가지 있어서

감칠맛이 더 나는 거 같아요

뽀얗게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밥 말아서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큼직한 가리비랑 바지락이랑

고추 넣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먹어도 줄지 않은 양이라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정말 푸짐한 칼국수였어요

 



 

떡이 들어가진 칼국수집은 처음본거 같아요 

칼국수만 먹다가 떡이 나와서 먹으면 쫄깃하니 

맛있어요 여행에 묘미는 먹는 건데 배도 든든하게

채우기엔 면이 최고죠 아이들도

면은 잘 먹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고요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가지 있더라고요 

이것도 일부만 찍은 건데 푸짐하게 주니 더 좋더라고요

바지락은 간에도 좋다고 하니 많이 드실수록 좋아요

살만 먹어도 배가 차더라고요 

인천에 오면 칼국수는 꼭 먹게 되니 가성비 최고죠 

남녀노소 싫어하시는 분은 아마 없을 거라 생각해요

 

 

댓글 영역